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다이소 휴대용 약통 케이스로 매일 영양제 챙기기

 

 

다이소 휴대용 약통 케이스를 이용해 영양제를 미리 소분해 놓고 간편하게 복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휴대용 약통은 총 8회분으로 소분 가능하고, 한칸당 6개의 영양제가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5~6개 정도의 영양제를 복용하는 분들은 8분할 다이소 약통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약통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약통 케이스 '매일매일 건강하기'

 

■ 다이소 약통 케이스 살펴보기

[다이소 약통 케이스 쇼핑후기]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휴대용 약통 케이스를 구입하려고 알아봤는데 배송비를 생각하니 직접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낫다고 판단하여 다이소에 들려 꼼꼼히 분석해 보았습니다. 모든게 다 있는 다이소에는 다양한 종류의 약통을 구비해 두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1,000원에서 3,000원 정도라 부담없이 구입 가능합니다. 

 

 

 

[나의 선택은? 매일매일 건강하기 휴대용 약통 케이스!]

약통
모양도 이쁜 다이소 약통

 

저는 한꺼번에 소분해서 회사에 쟁여두고 날마다 먹을 요량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케이스에 '매일매일 건강하기'라는 귀여운 멘트가 분홍 글씨로 씌여 있었고 손바닥 사이즈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것보다 큰 마치 얼음 얼리는 용기 사이즈의 제품도 있어서 복용하는 영양제가 많은 분들은 그걸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위 사진의 제품을 2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 약통 가격

하나에 1,000원 이었고, 총 2개 구입했습니다.

 

▶ 약통 외관 분석하기

약통
총 8칸으로 구성된 손바닥 사이즈의 귀여운 약통 케이스

 

이 약통은 총 8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일치의 영양제를 소분할 수 있는데, 8일치 보다 더 많은 영양제를 소분하고 싶은 분들은 2~3개 추가 구입후 활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 5일 근무한다는 전제하에 약통 2개면 3주에 한번 꼴로 채워 넣으면 되겠네요.

 

▶ 크기 가능해보기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용 약통이 사이즈가 작아서 뚜껑이 잘 닫히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조금 큰 사이즈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것보다 더 큰 케이스는 너무 부담 스러워서 저는 이 정도가 딱 좋았습니다. 다행히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약통 케이스가 옆에서 같이 판매중이라 쉽게 판단할 수 있었습니다. 

 

약통
휴대용 약통 케이스 크기 가늠하기 1

 

휴대용 약통이 깊이는 여자 검자 손가락으로 한마디 정도 되었습니다.

 

약통
휴대용 약통 케이스 크기 가늠하기 2

 

긴면 길이는 여자 손가락 한마디 반 정도 되었습니다.

 

약통
기존 휴대용 약통 케이스와 비교하기

 

왼편이 제가 이번에 새로 구입한 다이소 약통이고 오른쪽 하늘색 케이스는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케이스 입니다. 비교해 보면 새로 구입한 약통 케이스가 확실히 공간이 넓죠? 

 

[약통에 약 담아보기]

▶ 1개씩 담아보기

약통

 

우선 영양제 한개만 넣어보았습니다. 아직 널널합니다.

 

▶ 6개 담아보기

이번에는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 6알을 모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현재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 6총사!

 

제가 요즘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기본적으로 비타민 B, 칼슘, 오메가 3로 시작했는데 요즘은 비타민 D, 비타민 C, 밀크씨슬까지 먹고 있네요. 이렇게 점점 늘리다가는 하루에 한 주먹씩 먹어야 할 것 같지요? 너무 많이 챙겨먹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해서 적당히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 마시고 먹는 유산균은 스틱형이고 집에 통으로 보관해서 먹고 있는 중이라 여기에 넣지는 않았습니다. 

 

 

약통
영양제 6알을 모두 담아봤습니다!

 

영양제 6알을 모두 담아 보았습니다. 비타민D는 다른 영양제들과 사이즈가 팥알만 하지만 이것보다 크더라도 충분히 들어갈 것 같습니다. 뚜껑을 닫았을 때 유유있게 딱 닫혔고 흔들어도 꽉차있지 않고 살짝 영유가 있어서 약통을 흔들었을때 찰랑 찰랑 소리가 났습니다. 

 

■ 다이소 약통 케이스 장단점

약통

 

뚜껑을 닫아 놓으니 더 이쁘죠? 영양제는 아무래도 약이라 냄새가 역하기도 한데 저는 지퍼백으로 한번 더 감싸서 담아뒀는데 다행히 냄새는 별로 나지 않네요. 오른쪽 기존 약통은 큰 칸은 한번에 다 들어가지만 작은 칸은 너무 작아서 3알씩 나누어서 담았습니다. 

 

 

 

▶ 장점

1. 사이즈가 아담하고 케이스가 이쁩니다.

2. 총 8분할이라 한번에 소분해서 복용할 수 있습니다.

3. 약통 한칸이 큰 편이라 6알 정도는 충분히 담을 수 있습니다.

4.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습니다.

▶ 단점

1. 저는 2통을 구입했지만, 똑같은 제품 2통을 붙여놓은 사이즈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2. 영양제 특유의 냄새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겠지요?

3. 빛이 투과 되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면 장기 보관시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다이소 약통 케이스 총평

1,000원 주고 구입한 이번 다이소 휴대용 약통 케이스는 100점 만점에 90점 정도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하여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고, 회사에 쟁여두고 먹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영양제 약통 그대로 복용할때마다 한 알씩 먹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주고 한 달에 2번 정도만 다시 채워넣으면 되서 저는 괜찮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소 약통 케이스로 영양제 복용에 편리함을 취하시고, 매일 매일 잘 복용하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